아동심리/ 육아교육/자녀교육법 부모의 별거와 이혼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아동심리/ 육아교육/자녀교육법 부모의 별거와 이혼

by ❤️배고파❤️ 2022. 2. 8.
728x90
300x250

 

 

아동심리학, 자녀교육에 대해 이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동심리학, 아동심리, 육아교육, 육아교육법,육아심리,육이심리학,자녀교육법

 

 

 

한부모와 재건된 가정은 경제적 압박에 직면하기도 하며, 사회적, 가족의 지원이 부족할 수 있으며, 어머니들은 또한 더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변화들을 고려한다면, 가족 유형 자체는 아이들의 적응과 거의 일관된 연관성을 보여줍니다.

 

부모의 별거와 이혼

부모가 헤어질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단기적인 행동이나 정서적인 어려움을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애는 심각하지 않습니다. 학교 발전과 동기부여 또한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젊은이들 자신의 관계 형성 및 안정성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이 감지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반응은 단순히 부모의 별거로 인한 '일회성'의 영향이 아닙니다. 많은 아이들은 부모가 별거하기 전에 부모의 불화를 경험하고, 이혼 자체는 종종 다은 변화들이 연쇄적인 결과로 이어집니다. 문제가 되는 관계 부모 간의 갈등이 계속될 수 있고, 그들 스스로가 괴로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가정들은 경제 상황의 현저한 감소에 직면되게 되고, 일부 아이들에게는 부모의 별거가 집의 이사, 학교 변화, 그리고 그들의 사회적 네트워크에 대한 다른 장애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이후의 결과는 이 복잡한 변화는 각각의 그리고 어떤 요소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생활은 더 많은 기회, 요구, 도전을 제공합니다. 개학과 전학은 모든 아이들에게 중요한 행사입니다.

대부분 잘 적응하지만 상당수의 어린 아이들이 개학할 때 약간의 어려움을 보이고, 많은 어린 청소년들은 초등학교에서 중등학교로 진학할 때 학업 성적과 자존감이 모두 단기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검사와 검사는 아이들의 두려움 목록에서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주요 검사는 종종 심리적 고통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왕따, 특히 학교 환경과 관련된 문제는 아동의 정신 건강에대한 위험인자로서의 감소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조사에 다르면, 꽤 많은 비율의 아이들이 학교에서 가끔 괴로 힘을 경험하고, 더 작은 그룹들이 끈질기게 괴롭힘을 당한다고 합니다. 비록 그러한 아이들이 학교에 다니기 전에 불안하고 불안한 행동을 보였을지 모르지만, 괴롭힘이 나중에 적응하는 문제의 위험에 독립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분명한 증거가 있습니다. 

 

 

가정과 마찬가지로, 학교는 아동의 학업 진보와 행동에 보통이지만 독립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사회적이고 조직적인 '기후'가 다양합니다. 부분적으로 이러한 변화는 각 학교가 입학하는 아동의 배경적 특성의 변화를 반영합니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조직적 특성와 일상적인 학교 생활에 기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긍정적으로 어린이의 나은 결과를 위해서는 리더십, 구조적인 교실 관리가 적절한 요소로 일관되게 밟혔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