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이야기 /비행기조종사 , 승무원,승무원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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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승무원

항공이야기 /비행기조종사 , 승무원,승무원학원

by ❤️배고파❤️ 2022.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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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포스팅에 이어 비행기에 대해 조정사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비행을 시작하고 싶어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평생직장생활을 하고 싶은 젊은 사람일 수도 있고, 항상 비행기를 타고 싶은 사람일 수도 있고, 남자든 여자든 , 젋든 늙든,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걱정하며 조마조마한다면 자연스러운 반응일 겁니다.

개인 조종사 양성과정을 거치면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대부분 비행하며 열심히 일하고, 매우 피곤하지만 뿌듯하게 비행을 하고 내려올 거라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비행이 잘 안 되는 날도 있겠죠. 파일럿 훈련과정을 거친 사람들은 어느 정도 학습의 어려움을 겪었거나 낙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비행을 시작한 후 어느 순간 강사로 진로를 바꾸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일은 어떤 사람에게나 일어납니다. 시작도 전에 너무 겁먹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비행기에 대해 조금씩 알아볼까요?

 

 

양력

양력은 날개에 의해 가해지는 힘입니다. (양력은 동체나 다른 부품에 의해서도 가해질 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비행기의 양력의 주요 원천인 날개를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날개가 공기를 통해 움직이거나 풍등처럼 공기가 날개를 지나쳐 이동하는 단면적인 형태인 '에어포일'에 의해 만들어진 힘입니다. 결과는 두 경우 모두 동일합니다. '상대 바람'(날개와 비행기에 대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바람)은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양력을 생각하는 데 있어 큰 요인입니다.

 

양력은 항상 날개 폭과 상대 바람 모두에 수직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이유는 추후에 다양한 조작법을 소개받으면서 알 수 있을 겁니다. 날개가 활공 또는 동력 비행을 할 때 양력이 발생합니다. 양력이 생성되는 방법은 베르누이의 정리에 의해 가장 간당하게 설명될 수 있습니다. 베르누이는 이렇게 간단하게 표현했습니다. "유체가 물체를 빠르게 지나갈수록, 유체에 의해 신체에 빠르게 지나갈수록, 유체에 의해 신체에 가해지는 측면 압력은 줄어든다. " 이경우 유체는 공기이고, 몸은 에어포일입니다. 에어포일을 지나감에 따라 (또는 에어포일이 에어포일 지나감에 따라)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공기가 위쪽으로 이동해야 하는 거리는 아래쪽으로 이동해야 하는 거리보다 큽니다. 공기가 이렇게 먼 거리를 이동할 때, 그것은 에어포일의 뒤쪽에서 평형을 회복하려는 명백한 시도로 속도를 높입니다. (평형은 다시 형성되지 않습니다.)이 추가적인 속도 때문에 공기는 바닥보다 에어포일의 상단 표면에 측면 압력을 덜 가하고 양력이 발생합니다. 에어포일 바닥의 압력도 일반적으로 증가하며, 평균적으로 이 비율이 상승력의 약 25프로를 차지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비율은 "공격 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물론 나는 무엇이 비행기를 날게 하는지 이해합니다. 날개의 윗부분에는 비행기를 지탱하는 진공이 있습니다." 그 진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준 해수면 기압은 평방인치당 14.7파운드 또는 평방 피드당 2,116파운드입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의 무게가 2,000파운드이고, 날개 면적이 200평방 피트이며, 해수명에서 수평비행에 있다고 가정해봅시다.(날개 면적이 바로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 즉, 날개의 각 평방 비트가 수평으로 비행하려면 각 날개의 각 평방피트가 수평으로 비행하려면 각 날개의 각 평방피트가 10파운드의 중량을 지탱해야 하며, 날개 하중은 10파운드입니다.) 날개의 두 표면은 특정 조건에서 측면 압력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언급된 비행기에 대한 우리의 수평 비행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여전히 상단의 압력이 하단의 압력보다 낮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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