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유니폼과 구두 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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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승무원

승무원유니폼과 구두 학원

by ❤️배고파❤️ 2022.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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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양력, 비행기공부, 비행기가 나는원리, 파일넛,파일럿,비행기조종사,승무원교육

 

 

 

비행공부

 

 

비행 각도

 

조종사는 비행 각도를 제어합니다. 제어 휠로 이동하며 바람의 힘은 꼬리를 아래로 움직이며, 힘은 꼬리 아래로 움직입니다. 날개가 동체에 단 단단히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바람이나 각도에 대해 새로운 각도로 회전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각도에서 에어포일의 곡률은 더 커지며,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상승력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높은 각도로 인해 더 많은 항력이 발생하므로 비행기는 느려지고 평형은 다시 존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행기가 오르는 이유가 양력의 "과잉"때문이라고 잘못 믿는다면, 비행 각도를 높이면 비행기 속도는 늦추고 균형을 다시 잡으려고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상승을 위해 "과도한" 양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도가 너무 커서 더 이상 날개 위로 공기가 원활히 흐를 수 없게 하고 비행기는 정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엔진이 멈추는 자동차의 멈춤과 같지 않습니다. 비행기 스톨은 더 이상 정상적인 방식으로 비행기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아직 리프트가 조금 남아있지만 비행기를 지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행기가 스톨에서 회복하려면 각도를 낮춰야 다시 원활한 흐름이 일어납니다. 다시 말해서, 비행기가 어디로 가는지는 비행 각도 및 속도 제어를 통해 수행됩니다. 대부분의 경비행기 에어포일의 경우, 정지 각도는 약 15도입니다.

 

리프트 계수는 에어포일에 대한 다양한 각도에서 리프트인 상대적인 양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양력 계수 대 공격 각도의 그래프는 직선이며, 정지 각도에 도달할 때까지 공격 각도의 증가에 따라 증가합니다.

 

비행기 양력

양력은 여러 요소의 조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기 밀도는 증가 고도 및 또는 온도 증가에 따라 감소합니다. 비행기는 더운 날 또는 고지의 공항에서의 공기 밀도 때문에 이륙할 때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날개의 리프트가 있지만 권력을 잡고 밀도가 맞아진 공기의 결과는 엔진 속에서 발전한 영향을 받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상승과 활공 또는 직진하고 수평 비행을 하는 동안 리프트가 거의 일정한 값으로 유지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활공하는 이유가 양력이 감소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나 과도한 양력으로 인해 상승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서 시작하지 마시기 자랍니다. 

 

다음 시간에는 추력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승무원으로 시작해 파일 넛까지 비행의 전체적인 공부를 조금씩 하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느리려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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